'미라' 이승윤 "다시 태어난다면 이무진, 제일 잘 될 사람"

입력2021년 02월 23일(화) 17:25 최종수정2021년 02월 23일(화) 17:25
이승윤 이무진 정홍일 / 사진=KBS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 라디오' 이승윤이 다시 태어나면 이무진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남창희는 "초면에 돈 얘기하면 좀 그렇지만, 상금은 입금됐나?"라고 물었고, '싱어게인' 우승으로 상금 1억 원을 탄 이승윤은 "입금됐다. 캡처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가 "내가 이쪽은 좀 잘 아는데, 이제 빌려달라는 연락이 올 거다"라며 웃자 이승윤은 "다 쓰고 없다고 하겠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무진은 '누구없소' 영상이 1700만뷰를 기록한 것에 대해 "그중에 200번은 내가 봤다. 아직도 신기하다" 라고 답했다.

이승윤은 "다시 태어난다면 누구로 태어나고 싶냐"라는 청취자 질문에 이승윤은 "이무진으로 태어나고 싶다"면서 "길게 봐서 제일 잘 될 사람은 이무진이다. 옆에 꼭 붙어 있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무진은 "부담스럽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첫사랑을 묻는 질문에는 이무진은 "2년 정도 된 것 같다"라고 답했고, 이승윤은 20대 초반, 정홍일은 23살 때였다고 밝혔다. 윤정수가 "첫사랑 얘기 괜찮겠냐"고 묻자 정홍일은 "아내가 첫사랑이다. 중간에 한번 헤어졌었다"면서 "그때는 제가 많이 나쁜 남자였다. 실수도 많이 하고, 힘들게 해서 아내가 떠났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박혜수 학교 폭력 가해 의혹 전면 부정 "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학교폭력(학폭) 논란에 휩…
기사이미지
AOA 권민아 "폭로했던 날로 돌아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괴롭힘 폭로' 당시…
기사이미지
지상파와 OTT의 양극화, 막장과 웰…
기사이미지
싸이 '강남스타일' 40억뷰 돌파, 기념 캐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기사이미지
전인지, LPGA 드라이브온 3R 공동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전인지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방송·광고계, 줄줄이 지수 '손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인정한 배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