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체사진 유포 협박'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구속…"범죄 중대"

입력2021년 02월 24일(수) 19:25 최종수정2021년 02월 24일(수) 19:25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나체 사진을 유포하겠다며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아역배우 출신 전 국가대표 승마선수가 경찰에 구속됐다.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24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촬영물 등 이용 협박 등 혐의로 승마선수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2020년 7월 잠시 내연관계를 맺은 B씨의 나체를 휴대전화로 몰래 촬영한 뒤 같은 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다시 만나주지 않을 경우 사진과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여러 차례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B씨는 지난 1월 A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B씨는 고소장에서 A씨가 지난해 12월부터 최근까지 자신의 나체가 나온 사진과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금전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A씨가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돈을 빌리는 방식으로 1억4000만 원이 넘는 돈을 빼앗아갔다고도 주장했다.

조희찬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 영장전담 판사는 24일 오전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후 "범죄가 중대하고 죄질이 불량해 도주의 우려가 있다"면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경찰은 A씨에게 촬영물 등을 이용한 협박, 공갈미수, 사기, 상습도박 등 7개 혐의를 적용했다.

한편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A씨는 승마 선수가 된 뒤 국가대표로 활약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김정현, 배우라 불릴 자격 있나 [S…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서지혜와 …
기사이미지
'내일의 기억', 개봉 앞두고 서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내일의 기억'이 개봉을 앞두고 …
기사이미지
'프리 선언' 도경완→김소영, 퇴사…
기사이미지
"아직 가나 안 갔나" 샘 오취리, 복귀 시동…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인종차별, 성희롱 논란 등…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14호골' 토트넘, 맨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리그 14호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건강 악화돼" 김철민, 안타까운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