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대행사 직원 코로나19 확진…KOVO "역학조사 결과 기다리는 중"

입력2021년 02월 25일(목) 13:17 최종수정2021년 02월 25일(목) 13:17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배구단 대행사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한국배구연맹은 25일 "현대건설 배구단 구단 운영 대행사 직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해당 관계자의 동선 및 역학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배구연맹은 남자부 KB손해보험 소속 선수의 코로나19 확진 이후 남자부 경기를 잠정 중단하고, 여자부 경기는 정상적으로 진행해 왔다.

하지만 이날 여자부 현대건설 구단 운영 대행사 직원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자부 경기도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연맹은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따라 역학 조사관의 조사 결과 접촉자의 범위가 리그 진행에 지장이 없을 시, 내일 여자부 경기를 정상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계 당국은 역학 조사 기준으로 검사일(24일) 이틀 전인 22일부터 해당 확진자의 동선을 확인하고 있으며 20일 열렸던 경기와는 무관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그러나 현대건설 배구단은 선제적인 조치로 선수단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연맹은 내일 역학 조사관의 조사 결과와 해당 구단의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최종 확인한 뒤, 내일 열릴 여자부 경기 진행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천재소녀' 리디아 고, 3년 만에 L…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천재소녀'가 돌아왔다. 리디아 고…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