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3월 17일 컴백 확정…'눈누난나' 잇는다

입력2021년 02월 26일(금) 07:22 최종수정2021년 02월 26일(금) 07:28
제시 /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제시가 돌아온다.

25일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를 통해 제시의 사진이 담긴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하며 제시의 3월 1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싸이는 지난 24일 오후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고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3월 컴백을 직접 예고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 속 싸이가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뿌린 전단에는 제시의 티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제시는 작은 사진 속에서도 특유의 당당함이 느껴지는 스웨그를 발산했다.

제시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눈누난나'로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최고 음원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93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제시는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힙합, R&B 부문 트로피를 휩쓸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를 비롯해 각종 예능 및 광고계에서도 숱한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 피네이션의 두 번째 컴백 아티스트 제시의 신보는 3월 1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