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제13대 홍보모델 선정 위한 온라인 투표 진행

입력2021년 02월 26일(금) 11:06 최종수정2021년 02월 26일(금) 11:06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KLPGA를 사랑하는 골프 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후보 기준을 확대함과 동시에 투표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면서, 약 1만1000표가 집계되며 역대 최다 투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와 바로가기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최대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3월 11일까지다.

KLPGA는 "수많은 골프 팬 여러분이 매년 기다려 주시는 홍보모델 투표를 시작한다. 지난해 코로나19로 팬 여러분의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낀 만큼, 올해는 홍보모델과 함께 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면서 "투표가 완료되는 대로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 및 홍보모델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골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LPGA는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와 더불어 간단하고 쉬운 '홍보모델 투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표 완료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서 태그(#KLPGA, #KLPGA홍보모델 #홍보모델투표인증)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KLPGA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지난 2009년부터 KLPGA를 대표하고 골프 팬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맡을 'KLPGA 홍보모델'을 매년 새롭게 선발하고 운영해 왔다. 지난해까지 12년간 총 48명의 선수가 KLPGA를 대표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대회장에서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팬과의 소통에 앞장섰다.

또한, 홍보모델은 그동안 동계 봉사활동, 유소년 골프 클리닉 등 KLPGA CSR활동에도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고, 캘린더와 연하장, 월페이퍼 등 다양한 제작물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골프 팬과 만났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무관중으로 투어가 진행된 지난해에는 KLPGA의 자체 SNS채널인 켈피TV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KLPGA의 홍보 매체로서 역할을 톡톡히 수행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