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021시즌 함께 할 응원단 라인업 확정

입력2021년 02월 26일(금) 13:36 최종수정2021년 02월 26일(금) 13:36
사진=대구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구FC를 향한 뜨거운 응원을 펼칠 응원단 라인업이 확정됐다.

대구FC는 26일 "제한적 관중 입장 속 대팍의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박정일 장내 아나운서와 김효진 리포터, 치어리더팀과의 동행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박정일 장내 아나운서는 올 해로 3년 째 대팍의 목소리를 책임지고 있는 베테랑이다. 그의 시그니처 멘트인 "여기가 대팍이다!"는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박정일 아나운서는 "오랜만에 경기장에서 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매우 기쁘다. 대구 선수들이 응원단의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효진 리포터는 지난 2018년부터 대구FC의 공식 리포터로 활동하며 홈경기 이벤트, 하프타임 퀴즈쇼, 생생대팍통(라이브방송) 등 경기장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소통했다. 올 시즌에도 대팍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효진 리포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로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오시기 힘든 상황인데, 집에서도 대팍의 열기를 느낄 수 있게 온라인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대구FC 치어리더팀은 서유림 팀장을 필두로 이지원, 강지유, 김은혜, 김새별 총 5명으로 운영된다. 팀장인 서유림 치어리더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은 올해 처음으로 대구FC를 맡은 새얼굴이다. 김은혜 치어리더는 "밝은 에너지로 대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 하루빨리 관중분들과 호흡하고 싶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대구는 27일 오후 4시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수원FC를 상대로 홈 개막전을 치른다. 대구는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준비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김정현, 배우라 불릴 자격 있나 [S…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서지혜와 …
기사이미지
'내일의 기억', 개봉 앞두고 서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내일의 기억'이 개봉을 앞두고 …
기사이미지
'프리 선언' 도경완→김소영, 퇴사…
기사이미지
"아직 가나 안 갔나" 샘 오취리, 복귀 시동…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인종차별, 성희롱 논란 등…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14호골' 토트넘, 맨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리그 14호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건강 악화돼" 김철민, 안타까운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