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김명훈, '오 삼광빌라' OST 합류…'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입력2021년 02월 26일(금) 17:05 최종수정2021년 02월 26일(금) 17:08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한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싸이월드 BGM, 컬러링을 비롯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해 27일 오후 6시 음원 발표한다.

히트 작곡가 캥거루와 박도현, 햇살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애절함이 감도는 김명훈의 보컬과 원곡과는 다른 조금 느린 템포의 편곡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드라마 전개에 맞춘 감성이 드러난다.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 지금 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 것 같아서 / 네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라는 가사만으로도 남녀 주인공이 이별의 위기를 겪고 사랑하는 마음을 지켜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2018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가슴으로 운다’로 또 한번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리메이크에 나서서 ‘가슴으로 운다’를 새로이 선보인다”며 “애절한 사랑을 매개로 한 김명훈 특유의 가창력이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대한항공, 우리카드 꺾고 창단 첫 …
[인천=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항공이 우리카드를 꺾고 첫 …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