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전여빈X옥택연 '빈센조', 비하인드 컷…훈훈한 반전 매력

입력2021년 03월 10일(수) 09:45 최종수정2021년 03월 10일(수) 09:46
빈센조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빈센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화끈하게 사로잡았다.

10일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측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빈센조'는 빈센조(송중기)와 홍차영(전여빈)이 경이로운 활약을 펼치며 사이다를 안겼다. 지난 6회에서는 빌런들의 무자비한 역습에 궁지에 몰렸던 두 다크 히어로가 반격의 카드를 꺼내 들었다. 핵심 증인을 모두 잃은 홍차영이 빈센조를 재정증인으로 신청한 것. 위풍당당하게 등장한 빈센조의 미소는 또 한 번 펼쳐질 반전을 예고했다.

시청자 반응도 폭발했다. 시청률이 최고 13.7%(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를 경신했고,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자체 최고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의 모습이 담겼다. 마피아 콘실리에리 빈센조로 변신한 송중기는 '인생 캐릭터'를 다시 쓰며 호평받고 있다. 빈센조의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능청스러운 코믹, 강렬한 액션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그 진가를 발휘했다. 다크 히어로의 비범한 존재감을 알리며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줄자 액션'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웃음이 빵 터진 촬영장 분위기는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촬영이 쉬는 시간 상대 배우와 이야기를 나누는 송중기의 환한 미소는 이목을 끈다.

빈센조와 함께 독한 시너지를 발산 중인 전여빈도 변화무쌍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다. '센 놈' 빈센조와 '독종' 홍차영의 콤비 플레이가 본격화되면서, 신박한 '케미' 역시 화제를 불러모았다. '악은 악으로 처단한다'는 두 사람의 지독하고 화끈한 복수전은 매회 레전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의 코믹 호흡이 돋보였던 '불짬뽕' 신의 미공개 컷도 포착됐다. 홍차영 특유의 매력을 다이내믹하게 완성해나갈 전여빈의 열연이 더욱더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실체를 드러낸 장준우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홍차영 바라기' 인턴 장준우가 살벌한 본성을 드러내면서 다크 히어로들과 빌런의 대결 구도가 선명해졌다. 바벨그룹의 진짜 회장 장준우의 정체가 드러난 4회 엔딩은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옥택연은 장준우의 180도 다른 매력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가고 있다. 핵심 변수가 되는 캐릭터인 만큼, 옥택연의 활약은 더 흥미진진해질 전개를 예고한다.

제작진은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을 비롯한 '빈센조' 배우들의 시너지는 회를 거듭할수록 진가를 발휘한다"며 "무자비하고 독한 다크 히어로와 빌런들이 제대로 한 판 붙었다. 물러섬 없는 정면승부가 보다 화끈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빈센조'는 오는 13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교묘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