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오늘(1일)부터 木 편성…'내 딸 하자' 金 방송

입력2021년 04월 01일(목) 09:26 최종수정2021년 04월 01일(목) 09:26
사랑의 콜센타, 내 딸 하자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랑의 콜센타'가 다시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를 만난다. 기존에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되던 금요일 밤 10시에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가 2일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안방을 책임진다.

1일 TV조선 측은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 시간을 목요일 밤 10시로 옮기며 하루 빨리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TOP6와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하모니 무대를 선사하는 '사랑의 콜센타'는 매회 다채로운 콘셉트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눈, 귀 호강은 물론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하는 TV조선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방송 전까지 목요일 밤을 책임지며, 한국갤럽에서 조사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8개월 연속 1위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온 바 있다. 봄을 맞아 '고막남친' 특집으로 꾸며지는 1일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가 가수 황치열, 이석훈, 나윤권, 윤형렬, 정세운, 신성 등 이른바 '슈가6'와 함께 또다시 역대급 무대들을 만들어내며 다시 한번 목요일 밤 대표 예능 자리를 제패할 예정이다.

또한 금요일 밤은 '미스트롯2' TOP7의 첫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내 딸 하자'가 자리를 채운다. '내 딸 하자'는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트롯 열풍을 불게 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3MC 붐-장민호-도경완과 함께, 반전 일상은 물론 자신들을 향해 응원을 보내준 찐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분들을 찾아가 '1일 1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 쇼'다. 오는 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내 딸 하자 가족 창단식'이라는 타이틀 아래 미스트롯2 TOP7과 붐 장민호 도경완이 특별 선서식을 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랑의 콜센타'는 1일 밤 10시, '내 딸 하자'는 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교묘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