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전여빈 커플 코스프레→초절정 위기 '시청률 11.3%'

입력2021년 04월 05일(월) 09:15 최종수정2021년 04월 05일(월) 09:15
빈센조 / 사진=tvN 빈센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빈센조' 송중기가 위기를 맞은 가운데 시청률이 상승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평균 11.3% 최고 12.4%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0.8%보다 소폭 상승한 기록으로, '빈센조' 10회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11.4%와 단 0.1%P 차이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빈센조(송중기)와 홍차영(전여빈), 금가프라자 패밀리가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였다. 특히 빈센조와 홍차영은 앤더슨과 베닝 커플이 됐고, 예정에도 없던 깜짝 프러포즈를 해야만 하는 불상사가 일어났지만 키스신까지 연출하며 아슬아슬한 고비들을 넘겼다.

이렇듯 '라구생 갤러리'에 위장 잠입을 시도한 다크 히어로들은 장준우(옥택연)의 페이퍼 컴퍼니에 관한 증거를 획득하며 통쾌한 승리를 거뒀다. 그러나 방송 말미, 빈센조는 빌런 최명희(김여진 분)의 이이제이 계략으로 위기를 맞았다. 빈센조를 배신했던 까사노 패밀리의 새 보스 파올로가 최명희의 연락을 받고 한국에 킬러들을 보낸 것. 총을 든 킬러들에 둘러싸여 피를 흘린 채 주저앉은 빈센조의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빈센조'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교묘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