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투어프로 세미나 개최…골프 룰·에티켓 교육 및 간담회 진행

입력2021년 04월 06일(화) 14:25 최종수정2021년 04월 06일(화) 14:25
사진=K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지난 2일과 6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2021시즌 KPGA 코리안투어 카드를 획득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투어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프로 세미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 방역 수칙 및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골프 룰에 대한 교육과 스포츠 선수로서 가져야할 윤리 의식, 도핑 방지 교육 등을 포함해 2021시즌 KPGA 코리안투어 운영 방안에 대한 내용들을 다뤘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올 한 해 투어에서 활동하는 데 있어 크게 도움이 될 만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선수들이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들이다. 팬 서비스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정책 실행에도 과감한 협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여러 스폰서나 파트너 등 골프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면 '우리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에 눈을 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올해도 다이내믹한 플레이, 역동적인 세리머니 등 더욱 볼거리 가득한 콘텐츠로 팬들을 맞이하자"고 전했다.

이후 열린 선수회 간담회에서 KPGA 코리안투어 홍순상(40, 다누) 선수회 대표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라는 자부심을 갖고 필드위에서 각자의 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내는 한 시즌이 되자"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수칙을 꼭 지키는 등 자발적 방역 의식을 한 층 더 강화하자"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교묘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