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TOP7 체력 테스트, 양지은 '씨름 퀸' 등극 [TV스포]

입력2021년 04월 08일(목) 16:12 최종수정2021년 04월 08일(목) 16:12
내 딸 하자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 TOP7이 맨발 투혼을 불사하며, '본격 노래 효도쇼'를 위한 특급 오리엔테이션 2탄을 가동한다.

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윤태화-마리아 등이 전 세계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찾아가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다.

이와 관련 '내 딸 하자' 2회에서는 '본격 노래 효도쇼'를 위한 특급 오리엔테이션 2탄으로 요절복통 체력테스트가 진행된다. '트롯 퀸'인 줄 알았던 국민 딸들이 '체력 퀸'의 면모를 과시하며 체력테스트에 남다른 의욕을 불살랐던 터. 무엇보다 육상 선수 출신부터 출발 드림팀 출신까지, 체력 부분에서 화려한 이력을 가진 국민 딸들의 면면이 드러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특히 국민 딸들은 경기가 시작되자 다리 찢기, 맨발 투혼, 몸 개그 등을 불사하며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열기를 폭발시켰다. 릴레이 달리기부터 씨름까지 상상 초월 승부욕을 터트린 것.

게다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은 힘센 딸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양지은이 생글생글 웃는 얼굴로 씨름 연승 행렬을 이어가며 '씨름 퀸'에 등극할 기세를 보인 것. 이때 양지은의 파죽지세 행보를 막아선 강적이 등장해 '씨름 퀸'을 둔 숨 막히는 대결을 벌여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또한 체력테스트를 빛내기 위한 특별 응원 무대로 김다현-김태연이 흥 넘치는 귀여운 듀엣을 선보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고, MC 붐 또한 남다른 춤사위로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박진감과 흥 넘치는 체력 테스트를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영상 통화로 이어진 특급 오리엔테이션 2탄에서는 예상치 못한 효도 주인공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국민 딸들은 영상 통화를 위해 알록달록 방 꾸미기에 집중하는가 하면 즉석으로 깜찍 발랄 안무를 준비하며 설레는 트롯 어버이 맞이를 마쳤던 상태. 그러나 뜻밖의 효도 주인공이 나타나면서 현장은 순식간에 눈물바다가 되고 말았다. 이를 지켜보던 장민호마저 눈물샘이 폭발하는 등 대혼돈의 장이 펼쳐지면서, 역대급 눈물바다를 만든 효도 주인공이 누구일지,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이어져 감사하고 더욱 의욕이 샘솟는다"며 "'내 딸 하자'는 더 많은 사연들과 이야기, 노래와 볼거리들로 금요일 밤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내 딸 하자' 2회는 9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교묘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