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하키단, 협회장기 대회 우승 차지하며 2관왕

입력2021년 04월 30일(금) 11:52 최종수정2021년 04월 30일(금) 11:52
사진=KT SPORT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KT 하키단이 협회장기 우승을 거머쥐었다.

KT 하키단은 29일 충북 제천의 청풍명월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제40회 협회장기 전국남여하키대회 결승전에서 아산시청을 1-0으로 제압하고, 일반부 우승을 따냈다. KT 강진아는 대회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했다.

KT는 5개 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목포시청, 평택시청을 물리치고 결승전에 올랐다. 아산시청과의 결승전에선 장희선의 결승골에 힘입어 우승을 달성했다.

임계숙 감독이 이끄는 KT 하키단은 전국춘계남녀하키대회에 이어 올해 2연속 우승을 거머쥐었다. 1984년 창단한 KT 하키단은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최근 대회에서도 정상을 지키고 있다.

임계숙 감독은 "주전 선수 부상으로 걱정했지만, 박승아 선수가 합류해서 2경기를 잘해줬다.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줘서 고맙다"며 "전국체전도 우승을 목표로 하겠다. 이 분위기를 살려서 남은 대회를 준비하고, 전국체전도 우승을 목표로 하겠다. 올해 2관왕을 했으니 부담 없이 즐기면서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주장 서정은은 "올해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면서 "첫 경기가 힘들었지만, 새로 들어온 선수들이 잘 해줬다. 후배들과 언니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뛰어서 우승까지 왔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