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우아 나나 "브레이브걸스, 회사 대표 제자…'퍼플' 챌린지 참여"

입력2021년 06월 01일(화) 13:25 최종수정2021년 06월 01일(화) 13:27
우아 나나 트라이비 송선 블링블링 유빈 / 사진=MBC 보이는 라디옹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정희' 우아 나나가 브레이브걸스에 고마움을 전했다.

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그룹 트라이비의 송선, 우아(woo!ah!)의 나나, 블링블링의 유빈이 출연했다.

이날 나나는 최근 발매된 신곡 '퍼플(Purple)'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나나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퍼플' 챌린지에 참여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희와 브레이브걸스가 직접적인 친분은 없는데 저희 회사 대표님의 제자다. 또 대표님이 브레이브걸스 안무를 창작해 주시기도 했다"고 말했다.

나나는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퍼플' 챌린지에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처음부터 (저희에게) 살갑게 웃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우아는 지난달 27일 신곡 '퍼플'을 발매했다. '퍼플'은 빨간색(Red)과 파란색(Blue)이 섞이면 보라색이 되듯,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이 만나 새로운 색깔로 맞춰나가는 이야기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몰입감 최고조…다음이 궁금하다 ['홈타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치밀한 수사물에 섬뜩한 …
기사이미지
이강인, 마요르카 이적 후 첫 골……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이자 래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