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X'강철부대' 황충원→박군까지 등장…남다른 포스 [TV스포]

입력2021년 06월 10일(목) 17:09 최종수정2021년 06월 10일(목) 17:09
도시어부3/ 사진=채널A 도시어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도시어부3'에 박군과 황충원, 오종혁이 등장한다.

1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에서는 '강철부대' 박군과 황충원, 오종혁이 전북 왕포로 출격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인 박군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출신으로, '강철부대'에서 뛰어난 리더십을 보이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의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박군은 왕포에 도착하자마자 히트곡 '한잔해'를 열창하며 흥겨운 텐션을 폭발시켰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SSU(해난구조전대) 황충원은 압도적인 파워와 넘사벽 피지컬의 소유자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한다. 앞서 "나 황충원이랑 붙여줘"라며 찐팬의 면모를 드러냈던 김준현은 이날 황충원을 보자마자 감격의 포옹을 나눴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만남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해병대수색대 오종혁은 클릭비 출신 배우로, 센터급 비주얼과 상반되는 넘사벽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지난달 '제2회 일심동체 붕친대회'에서 큰형님 이덕화의 지인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이번 출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군은 첫 등장부터 노래와 춤으로 끼를 발산한 것은 물론 수려한 입담으로 도시어부들을 들었다 놨다 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황충원은 "도시어부 박살 내보겠습니다"라며 심상치 않은 출사표를 던졌다고.

특히 박군은 황충원을 가리키며 "SSU 대원들은 물속에서 발만 이용해 떠 있을 수 있다. 황충원은 아마 배 위에서 낚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모두를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고 해 '강철부대'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도시어부들 중 특수부대 출신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박군과 황충원, 오종혁과 함께 팀으로 호흡을 맞출 특수부대 출신 도시어부는 과연 누구일지 본방사수에 대한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

채널A 콘텐츠 유니버스 '도시어부3'와 '강철부대'의 강렬한 첫 만남은 어땠을지, 조기 총무게 대결이 예고된 4:4 데스매치는 이날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