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최성봉, 7월 2일 신곡 발매…희망 노래한다 [공식]

입력2021년 06월 21일(월) 13:54 최종수정2021년 06월 21일(월) 13:54
최성봉 / 사진=빅스마일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암투병 중인 가수 최성봉이 새 앨범을 발매한다.

21일 소속사 빅스마일컴퍼니 측은 "기나 긴 암투병 생활로 인해 위중한 건강상태로 이전처럼 자유자재로 소리를 내는 과정이 순탄한 과정은 아니였으나, 삶과 죽음의 기로에서 미치도록 노래하고 싶은 열망은 더욱 간절해졌기에 곡 작업을 강행했다"고 전했다.

최성봉의 이번 신곡은 자신의 삶이 투영되어 있는 특별한 곡이며 자신을 비롯하여 대중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최성봉은 대장암, 전립선암, 갑상선 암과 갑상선 저하증을 판정받고 호전되지 않는 기나긴 암투병 생활과 계속 된 항암치료 및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쉽사리 호전 되지 않는 병마와의 싸움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쳐 삶의 끈을 놓고 싶을 때가 많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위기의 순간마다 많은 팬분들께서 가족처럼 진심어린 응원과 따듯한 격려를 해주셔서 힘든 순간에도 고통을 이겨내고 간절함을 담아 노래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오늘은 어제 죽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 했던 간절한 날이라는 말처럼, 살아 있기 때문에 무엇이라도 해 볼 수 있기에 곡 작업을 강행했다'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많은 분들과 전쟁 같은 삶에 고군분투 하시는 분들이 제 곡을 듣는 순간만큼은 잠시나마 안식을 취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다’라고 얘기했다.

현재 최성봉의 건강 상태는 매우 위중한 상황으로 삶과 죽음의 경계를 오가는 상황이다.

올해 1월 두 번째 수술에 이어 지난달 5월 세 번째 수술을 받았으나 쉽사리 완치되지 않는 암 투병으로 인해 여전히 고통스러운 삶을 보내고 있으며 끝나지 않는 암 치료로 인하여 매우 힘든 시간을 이겨내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긴 투병생활로 인하여 건강 상태가 많이악화 되었으며 치료비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성봉은 ‘내 몸은 서서히 죽어가고 있지만 노래를 하고 싶은 열망과 믿음은 더 간절하며 이 힘든 시련을 잘 이겨낼 것’,

'반드시 암을 이겨내고 다시 여러분 앞에 서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최성봉은 7월 2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몰입감 최고조…다음이 궁금하다 ['홈타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치밀한 수사물에 섬뜩한 …
기사이미지
이강인, 마요르카 이적 후 첫 골……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이자 래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