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첫 정산금 기부 …범죄피해 아동 후원 [공식]

입력2021년 06월 23일(수) 14:20 최종수정2021년 06월 23일(수) 14:20
홍지윤 /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이 첫 정산금을 기부하는 의미있는 선행을 펼쳤다.

홍지윤은 지난 2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홍지윤의 활동 첫 정산금으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미스트롯2'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홍지윤은 정산금을 뜻 깊은 일에 사용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며 1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를 통해 받은 대중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더욱 많은 아동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힘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지윤이 전달한 기부금은 범죄피해 위기아동들이 생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긴급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 역대급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최종 선을 차지한 후 최근 각종 방송, 화보, 광고계 등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 최근엔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를 통해 처음으로 가요를 발표하는 등 색다른 변신을 시도하고 있어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