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김다나 "김혜연 덕분 우울증 이겨내" 눈물 [TV캡처]

입력2021년 07월 11일(일) 20:21 최종수정2021년 07월 11일(일) 20:21
김다나 /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마이웨이' 김혜연이 김다나에 대한 안쓰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트롯 걸그룹 '미스티'로 야심 차게 돌아온 '미스트롯2' 김다나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다나는 자신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 그룹 룰라 김지현과 가수 김혜연과 만남을 가졌다. 김지현은 "제가 소속사에 들어갔는데 다나가 그 소속사의 신인 가수였다"고 밝혔다.

이어 "신인이고 열심히 하니까 안쓰럽기도 하고 힘과 용기를 주고 싶었다. 노래를 너무 잘하는데 생각보다 잘 안 풀리는 것 같아서 항상 다나한테 '용기 잃지 마라. 넌 분명 잘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고 말했다.

김혜연은 "어느 날 다나의 가정사를 듣게 됐다.오빠도 몸이 좀 불편하고 엄마도 몸이 안 좋아서 힘들어하시고 그 과정 속에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서 살아야 하는 시간도 있어서 아이가 '캔디'가 된 거고, 달리기만 하는 '하니'가 됐다"고 했다.

그는 "앞만 보고 달리는데 그런 모습이 안타깝더라. 그럴 수밖에 없었던 환경을 들으면서 공감대가 형성이 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다나는 "언니랑 가까워지게 된 계기가 우울증 때문이었다. 언니가 제 옆을 지켜주셔서 제가 우울증도 이겨내고, 언니 때문에 무턱대고 일만 하지 말고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즐겁게 살자는 생각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