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셋째 욕심 "하영이 언니 되겠네"(도장깨기)

입력2021년 07월 13일(화) 10:33 최종수정2021년 07월 13일(화) 10:33
장윤정 도경완 /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캠핑 베이비' 욕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윤정 도경완의 첫 부부 메인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LG헬로비전 예능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측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 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트로트 실력자를 찾아가 그들의 휴먼스토리를 함께 나누고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 자타공인 트로트 마스터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진행자이자 '장회장 매니저'로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도경완이 '장윤정의 도장깨기'의 주무대가 될 '카라반'을 인수하는 과정이 담겨 도장부부 프로젝트의 본격화를 알린다. 영상 속 도경완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장윤정이 준비한 카라반의 이곳저곳을 살펴보는데, 캠핑을 앞둔 설렘이 보는 이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다가올 첫 방송을 기대케 한다. 동시에 '장회장' 장윤정의 전국 캠핑 투어를 보좌할 매니저로서 도경완의 활약에 기대감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도경완은 '국민 사랑꾼'답게 아내 장윤정을 향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는 한편 셋째를 향한 깨알 같은 열망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카라반 실내의 안락함에 흡족해 하던 도경완은 "애들은 나가서 놀게 하고, 저랑 윤정씨는 여기서(웃음)"라고 말하며 "우리 하영이 언니 되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윤정의 도장깨기'에서 공개될 '도장부부'의 알콩달콩한 캠핑기에 기대감이 수직상승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29일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통해 오후 5시, 9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