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오나라 "'♥김도훈' 21년째 찐사랑, 한 사람만 사랑해" [TV캡처]

입력2021년 07월 16일(금) 21:20 최종수정2021년 07월 16일(금) 21:20
오나라 김도훈 / 사진=tvN 식스센스2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식스센스2' 명리학자로 등장한 의문의 전문가가 배우 오나라의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 '3곳 중 1곳의 가짜를 찾아라' 테마로 꾸며져 멤버들이 장소 중 한 곳의 가짜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이 처음 방문한 곳은 타로와 점을 보는 공간이었다. 의문의 점술가는 오나라의 연애운을 두고 "56세에 진짜 내 남자가 찾아온다"고 전했다.

이에 오나라는 연인 김도훈을 언급하며 "제가 21년째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은 그럼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자 점술가로 주장하는 인물은 "진짜 사랑도 맞지만 최고의 남자를 만나보진 못 한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오나라는 "저는 방송에서도 그렇고 21년째 한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는데도 그 남자가 내 남자가 아니냐"며 연인 김도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