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랜드', 8월 10일 첫 방송 확정…신동엽 첫 라이브 도전

입력2021년 07월 27일(화) 11:02 최종수정2021년 07월 27일(화) 11:02
신동엽 / 사진=채널A 랄라랜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가 8월 1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지으며, 신동엽이 데뷔 30년만 라이브에 도전한 노래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테인먼트 예능.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조세호 고은아 황광희가 '랄라랜드'에 합류해, 독특한 가창 미션에 맞춰 노래로 진검승부를 벌인다.

특히 '랄라랜드'는 채널A의 간판 예능인 '강철부대' 후속 편성으로 8월 10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 차별화된 뮤직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황금 예능 타임'의 명맥을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여기에 신동엽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를 열창하는 티저를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각종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베테랑 진행 실력을 선보인 신동엽이 단독으로 노래를 부르는 건 처음 있는 일. 해당 영상에서 신동엽은 김정호의 '이름 모를 소녀'를 노래하던 중,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귀'를 보이며 노래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다. 앞으로 그가 '랄라랜드'에서 선보일 진짜 노래 실력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데뷔 30년 동안 대부분 진행자의 역할을 했던 신동엽이 '랄라랜드'를 통해서는 노래 미션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며 캐럴 앨범 출시 가수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낸다"며, "랄라랜드 6인의 센스 만점 가창 실력에 '레전드 가수'의 맞춤형 수업이 더해져, 새로운 '노래 맛집'이 탄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엽이 노래에 도전하는 티저 영상은 채널A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랄라랜드'는 8월 1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사망설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성폭행 유죄' 강지환, 드라마 제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성범죄 범행으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