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빽투더 아이돌' 시즌2에서도 MC "성장 보여드릴 것"

입력2021년 07월 29일(목) 17:36 최종수정2021년 07월 29일(목) 17:38
몬스타엑스 민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활약을 이어간다.

29일 민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민혁이 MBC 웹예능프로그램 '빽투어 아이돌' 시즌2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민혁은 소속사를 통해 "'빽투더 아이돌' 시즌1에 이어 2까지 함께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저를 믿고 다시 찾아주신 제작진분들을 위해서라도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게끔 열심히 준비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즌1에서 많이들 좋아해 주셨던 은혁 선배님 그리고 '빽투더 아이돌'에 출연할 게스트들과의 '케미'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진행자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덧붙였다.

'빽투더 아이돌'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퍼포먼스를 돌아보고, 그때 그 시절 댄스를 매주 새롭게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아이돌들의 매력과 Z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통의 장으로 큰 사랑을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즌1에 이어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역량을 보여줄 민혁은 SBS '인기가요' MC부터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단독 호스트 등 다채로운 생방송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차세대 MC돌'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민혁은 프로그램을 거듭할수록 센스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 부드러운 멘트 등을 자랑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호평받는가 하면, 최근 신개념 동네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의 막내 멤버로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예능 대세 행보까지 입증해 보였다.

또한 민혁을 응원하고자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몬스타엑스는 '빽투더 아이돌' 시즌2 첫 방송의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 2세대 대표 아이돌의 히트곡 안무를 재현해내며 민혁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계획이다.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오는 8월 17일 밤 9시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