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이현영 "걸그룹 연습생 시절 나이트클럽에서 강성진 만나 결혼" [TV캡처]

입력2021년 07월 29일(목) 21:10 최종수정2021년 07월 29일(목) 21:10
이현영 / 사진=TVCHOSUN 알콩달콩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알콩달콩' 이현영이 강성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알콩달콩'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위 타파 방법을 공개했다. 배우 강성진의 아내 가수 이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현영은 걸그룹S로 데뷔하기 전 연습생 샐활 도중 8살 연상의 남편 강성진을 만나 5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자 이현영은 "남편이랑은 8살 차이 제가 방송할 때 나이를 속였다"'라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신은 "이현영, 강성진 씨를 이어준 사람이 배우 차승원, 차태현 씨라고 한다"며 "두 분이 처음 만난 장소가 나이트클럽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현영은 "나이트 맞다. 지금은 없어진 클럽이다. 당시에는 거기서 회식도 많이 했다. 자주 간 건 아니고 저는 친구 생일이라 갔는데 강성진 씨는 야구 창단식이라 여러 분들과 왔더라. 그때 연락처를 교환했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녀는 "두 번째 만남도 나이트였다. 당시에 제가 차태현 씨 팬이었다. 차태현 씨가 있다는 웨이터의 말에 갔는데, 차승원 씨와 강성진 씨가 있더라"며 "사실은 저한테 첫 만남 때 반해서 연락을 할까 말까, 한 달을 고민했다고 했다. 그때, 저는 '이런게 인연인가' 싶었다"며 두 번째 만남 후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이현영의 외모에 이훈은 " 강성진 선배님은 무슨 복이냐. 이쁜 마누라와 아이가 있으니 집밖에 나오기 싫을 것 같다"며 "왜 그렇게 골프를 치러 다니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