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렛 안성훈, 송가인 대타로 군부대 행사 "웃지 않더라"

입력2021년 08월 05일(목) 16:46 최종수정2021년 08월 05일(목) 16:46
아웃렛 / 사진=국방FM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아웃렛(OUTLET, 박성연 안성훈 영기)이 환상의 팀워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웃렛은 5일 방송된 국방FM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에 출연,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아웃렛은 밝은 에너지와 함께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건넸고, 박성연, 안성훈과 달리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에 제일 늦게 찾은 영기는 “제가 너무 늦게 왔다. 두 DJ가 다 나의 먹잇감인데”라며 개그맨 이동엽과 미자를 향해 친근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토크에서 영기는 개그맨 후배 미자를 향해 애정을 표하면서 “개그맨 시절 군기반장은 나였다. 예전에 개그맨 18기들이 후배들에게 밥 먹은 거 자랑할 일 있냐고 칫솔을 숨기고 다니라고 한 일이 있었다. 그래서 왜 이런 걸 만들었냐, (후배들 대신해) 혼낸 적이 있었다”라며 훈훈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후 아웃렛은 팀명과 데뷔곡에 대해 “전국의 아웃렛을 전부 돌아버리겠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안성훈은 “혼성그룹인 만큼 군부대 행사 꼭 가보고 싶다. 송가인 선배랑 같은 회사였던 시절에 제가 대신 갔던 적이 있는데 신나는 무대임에도 군인분들이 한 번도 웃지 않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외에도 아웃렛은 ‘돌아버리겠네’를 라이브로 열창, 귀여운 포인트 안무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아웃렛은 중독성 강한 데뷔곡 ‘돌아버리겠네’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