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모든 쓰라림 벗어버리고" 의미심장 SNS→이승기 결별설로 확장

입력2021년 08월 05일(목) 17:19 최종수정2021년 08월 05일(목) 17:35
이승기 이다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다인의 의미심장한 SNS 게시물이 많은 이들의 추측을 낳고 있다.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결별설까지 제기됐다.

이다인은 4일 SNS에 "나는 그저 하루하루 충실히 살려는 여자일 뿐. 아무도 너를 위해 너의 삶을 살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모든 쓰라림을 벗어버리고, 삶의 모든 행복을 소중히 간직할 거야(I'm just a woman who's willing to live each day to the fullest. Because it's your life, and you only live once. No one else live your life for you. So I will bare all the bitterness, and cherish all the happiness in life)"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일각에서는 이다인이 이승기와 싸우거나 결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다인과 이승기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이다인은 지난 5월 이승기와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