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신강림' 강호동·신동엽·이수근, '골프러' 마음 정조준…27일 공개 [공식]

입력2021년 08월 06일(금) 07:57 최종수정2021년 08월 06일(금) 07:58
골신강림 /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골신강림'이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임진한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사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7일 첫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은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최강자 강호동과 신동엽이 라이벌 골프친구에서 운명공동체가 돼 골프 레전드들과 펼치는 대결을 다루는 프로그램.

공개된 인사 영상에서는 강호동과 신동엽이 "신동엽과 강호동의 환상적인 팀 퍼포먼스 티빙에서 첫 공개가 됩니다"라며 우렁찬 외침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수근이 "헛스윙도 중계! 멘탈도 중계!"라고 외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익살스러운 예능감으로 두 MC를 도울 특별해설위원에 임명된 그는 스윙뿐만 아니라 헛스윙도 놓치지 않는 맛깔나는 중계와 편견 없는 해설을 들려줄 것을 약속했다.

뿐만 아니라 골프계 넘버원 지도자이자 프로 골퍼인 임진한은 "한 치의 오차 없는 임진한의 해설도 기대해주세요"라며 각오를 전했다. 이를 통해 골프 고수는 물론 초보도 어렵지 않게 골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쌓아가며 골프 대결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임진한은 다 함께 '골신강림'을 부르며 기다리고 있을 골프러들을 향해 화끈한 풀 스윙을 날렸다.

이처럼 '골신강림'은 국민 MC이자 도합 40년 이상의 골프 구력을 보유한 강호동과 신동엽의 '케미'와 이수근과 임진한의 유쾌하면서도 정확한 해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골신강림'은 오는 27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보름달만큼 풍성한…
기사이미지
'보복협박 혐의' 양현석, 휴대전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
기사이미지
남궁민·이하늬·김고은…금토극 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은태양', '원 더 우먼', '유미의 세…
기사이미지
"정형화된 오디션 NO"…'야생돌'은 다르다 …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야생돌'이 뜨거운 관심 …
기사이미지
황선홍 감독 "태극마크 가슴 벅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기사이미지
천상지희 선데이, 유산 고백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