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토크쇼 MC 변신? 신곡 '편의점' 오피셜 포토 2탄 공개

입력2021년 08월 20일(금) 13:23 최종수정2021년 08월 20일(금) 13:37
이찬원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편의점 알바생에서 토크쇼 MC로 새롭게 변신했다.

이찬원은 2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편의점’ 두 번째 오피셜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 풋풋한 편의점 아르바이트 점원 콘셉트로 모습을 드러냈던 이찬원은 이번에는 깔끔한 정장을 입고 방송국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마치 미국의 유명 토크쇼를 떠올리게 하는 스튜디오 의자에 앉은 이찬원은 여유로운 포즈와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못지않은 멋진 수트핏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편의점’은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時節因緣)’ 이후 이찬원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다. 시작부터 끝까지 정통 트로트 그 자체로써 어떠한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ST이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
기사이미지
"반짝스타 되는 게 꿈" 김선호, 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