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포텐셜돌' 싸이퍼, 9월 '블라인드'로 컴백

입력2021년 09월 01일(수) 08:50 최종수정2021년 09월 01일(수) 09:06
싸이퍼 / 사진=레인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9월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1일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가 이달 중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를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뷔 미니앨범 ‘안꿀려’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베일을 벗는 미니 2집 ‘BLIND’는 서서히 폭발 중인 싸이퍼의 무궁무진한 음악적 포텐셜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싸이퍼는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9월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싸이퍼의 로고와 미니 2집 앨범명 ‘BLIND’의 텍스트가 담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인컴퍼니는 “9월 중 공개 예정인 싸이퍼의 새 앨범에는 멤버 전원의 개성과 색깔이 더욱 뚜렷하게 담겼다.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싸이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싸이퍼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안꿀려’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힘차게 내디뎠다.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하며 데뷔부터 풍부한 음악적 역량을 뽐낸 싸이퍼는 데뷔 활동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 신인다운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 등으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아이돌 4세대 대표 포텐셜돌’로 주목받고 있다.

9월 중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싸이퍼는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 지인發 증언으로 판 뒤집나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
기사이미지
'이터널스',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 전부터 화제다…
기사이미지
박군, 성추행 의혹에 초강수…폭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최근 성추행 의혹에 휘말린 가수 박군…
기사이미지
'스우파', 주연으로 우뚝 선 댄서들…신드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팝 춤을 만드는 댄서들…
기사이미지
고진영, 코르다 제치고 세계랭킹 1…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고진영이 세계 정상의 자리를 되…
기사이미지
조현재♥박민정, 둘째 딸 출산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