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YG 行' 손나은 빠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2021년 09월 01일(수) 17:33 최종수정2021년 09월 01일(수) 17:37
에이핑크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과 31일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손나은은 빠졌다.

공개된 개인 프로필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무결점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 블랙 컬러의 시크한 착장으로는 한층 깊어지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청순하고 내추럴한 매력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까지 정반대 무드의 스타일링을 모두 완벽 소화한 에이핑크는 그룹 활동은 물론, 개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이들이 펼칠 무궁무진한 변신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걸그룹으로, 'Mr.Chu(미스터츄)', 'NoNoNo(노노노)', 'LUV(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4월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Dumhdurum(덤더럼)'으로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하는 등 10년째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에이핑크 멤버 개개인은 솔로 앨범, 드라마, 뮤지컬, 예능, 광고계까지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 지인發 증언으로 판 뒤집나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
기사이미지
'이터널스',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 전부터 화제다…
기사이미지
박군, 성추행 의혹에 초강수…폭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최근 성추행 의혹에 휘말린 가수 박군…
기사이미지
'스우파', 주연으로 우뚝 선 댄서들…신드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팝 춤을 만드는 댄서들…
기사이미지
고진영, 코르다 제치고 세계랭킹 1…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고진영이 세계 정상의 자리를 되…
기사이미지
조현재♥박민정, 둘째 딸 출산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