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세븐시즌스와 전속 계약 종료…"새로운 출발 응원" [공식입장]

입력2021년 09월 11일(토) 10:59 최종수정2021년 09월 11일(토) 10:59
피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블락비 피오가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다.

11일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블락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세븐시즌스와 피오는 오랜 시간 논의한 결과 9월을 마지막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비록 업무는 종료되나, 당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함께하며 많은 추억을 쌓아온 피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세븐시즌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약해 온 피오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당사 또한 피오의 새로운 출발에 언제나 행운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2011년 블락비로 데뷔한 피오는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마우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는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리즈, '강식당', '대탈출' 시리즈,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등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세븐시즌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먼저 피오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세븐시즌스와 피오는 오랜 시간 논의한 결과 2021년 9월을 마지막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키로 하였습니다.

비록 업무는 종료되나, 당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함께하며 많은 추억을 쌓아온 피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약해 온 피오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당사 또한 피오의 새로운 출발에 언제나 행운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