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계약만료 소감 "멤버들 덕에 즐거워…앞으로 응원 부탁" [전문]

입력2021년 09월 12일(일) 20:15 최종수정2021년 09월 12일(일) 20:15
정동원 / 사진=정동원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동원이 홀로서기를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정동원은 12일 자신의 SNS에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 멤버들에게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고, 같이 놀아줘서 항상 재밌게 촬영했다. 형들은 나의 10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이다. 앞으로도 형, 삼촌들과 계속 연락하고 시간 보내겠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긴 시간 동안 저를 위해 함께해 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성장하는 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이제 혼자 활동해야 하는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동원을 비롯한 '미스터트롯' TOP6는 지난 11일 TV조선과 계약이 만료됐다.

◆ 이하 정동원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 동안 너무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시고, 같이 놀아주셔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어요! 형들은 저의 10대에서 ㅃㅒ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아시죠?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도 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에요.

그리고 긴 시간동안 저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의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뿐만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제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동원이를 기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곧 제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