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측 "임영웅→영탁과 계약 종료, 당분간 협력 유지" [공식입장]

입력2021년 09월 13일(월) 11:46 최종수정2021년 09월 13일(월) 11:46
미스터트롯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가 '미스트롯' TOP6 전속계약 만료 관련 입장을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미스터트롯' TOP6에게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2021년 9월 11일 TV조선과 '미스터트롯' TOP6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됐다. 이에 TV조선으로부터 '미스터트롯' TOP6의 매니지먼트를 위탁받았던 뉴에라프로젝트의 업무도 종료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 1년 6개월의 시간 동안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과 함께 한 시간을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했다..

'미스터트롯' TOP6와 뉴에라프로젝트의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된 가운데 원소속사들과 일정 기간 동안 업무 인수인계 및 자문 등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호 엔터테인먼트(장민호), 밀라그로(영탁), 물고기 뮤직(임영웅), 블리스 엔터테인먼트(김희재, 이찬원),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정동원)를 도와 미스터트롯 탑6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할 계획이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끝으로 "많은 분들께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했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호=K배우 의혹…'갯마을 차차차' 흥행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
기사이미지
'이터널스' 마동석, 美 월드 프리미…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신작 …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논란 여파…광고 손…
기사이미지
노엘, 결국 구속…반복된 비행의 대가 [ST이…
기사이미지
'슈와버 만루포' 보스턴, ALCS 3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보스턴 레드삭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
기사이미지
1년만 유료 가입자 3배 ↑…티빙,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티빙이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