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팽팽한 긴장감 속 진실게임…출연자 "피 말리네"

입력2021년 09월 17일(금) 13:18 최종수정2021년 09월 17일(금) 13:19
환승연애 / 사진=티빙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환승연애' 출연자들이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진행하며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라이벌 구도를 이어간다.

17일 공개되는 티빙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 13화에서는 출연자들이 더욱 확고하게 자신의 마음을 어필, 정리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데이트가 진행될수록 출연자들은 서로를 마주보거나 엇갈리며 혼란을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한 출연자가 자신의 진짜 마음을 깨닫고 X에게 자신의 진심을 어필하며 명언을 쏟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심어 놓은 연기자 아니죠?" "이 정도 드라마가 나온다고요?"라며 놀라워했다.

또한 이용진은 한때는 X들의 관계와 대화를 보며 사심 가득한 발언을 던진다. 그는 "이런 말 웬만하면 안 하는데 '코빅(코미디 빅리그)'에서 코너 짜고 싶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출연자들의 제주도에서의 몽글몽글한 데이트 분위기에 패널들은 "“추억 소환은 X가 가진 필살기지"라고 고개를 끄덕이며 감상에 젖기도 한다.

한편 이날은 제주도 여행의 하이라이트, 출연자들 간 진실게임이 진행되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팽팽한 긴장감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 출연자는 이어지는 폭탄 발언에 "피 말리네"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다.

온전히 한 공간에서 모두가 지낼 수 있는 제주도 여행과 진실게임이 과연 이번 여행에서 어떤 변수로 작용될지,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 이치훈 모친 별세…"아들 만나 행복하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BJ 故 이치훈이 세상을 떠…
기사이미지
'김구라 子' 그리, 코로나19 백신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아들인 래퍼 그리가 …
기사이미지
[단독] 아이키, '놀라운 토요일' 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댄서 아이키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
기사이미지
"낙태 종용 아닌 합의" 김선호 지인, 전 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
기사이미지
애플TV·디즈니+ 11월 韓 상륙, 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애플TV+와 디즈니+가 한국에 상륙한다…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김선호, '1박 2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