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솔로 홍주현, 엔딩 맛집으로 '무대 장인' 등극

입력2021년 09월 18일(토) 09:22 최종수정2021년 09월 18일(토) 09:22
홍주현 / 사진=KBS2 '뮤직뱅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MZ세대를 대표할 차세대 여자 솔로가수 홍주현이 '무대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홍주현이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역대급 '플라워' 무대를 꾸며 가요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홍주현은 흰 꽃송이가 도트 패턴으로 장식된 화이트 미니 드레스 스타일링과 플라워 이어링을 매치시켰고, 비주얼적으로 완벽한 비율과 물 흐르듯 부드럽게 연결되는 제스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더해지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곡의 끝 무렵, 날아오르는 나비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가득한 제스처가 보는 재미를 더하며 개성 넘치는 '엔딩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노래 '플라워'는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로,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마음을 담아냈다.

첫 번째 싱글 '온도(溫度)'를 통해 지난 2월 데뷔한 홍주현은 '미치지 않고서야', '난 안되는데' 등의 다양한 OST를 발표하며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장르의 한계를 두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플라워'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주현은 국내를 넘어 해외의 K-POP 팬들에게까지 큰 반향과 함께 솔로 여성 보컬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으며, 음악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역시 김은희…멈출 수 없는 등반의 시작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역시 김은희였다. '지리산…
기사이미지
'스우파' 인기 과열 조짐, YGX 탈락…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고진영, 연장 승부 끝 임희정 따돌…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고진영이 한국 선수 미국여자프로…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