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지플렛 초아 멘탈케어룸 입장 "오해 안 할 거죠?"

입력2021년 09월 18일(토) 11:28 최종수정2021년 09월 18일(토) 11:28
초아, 지플렛 /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 가수 초아와 지플랫이 두 번째 게스트로 등장을 예고했다.

‘금쪽상담소’는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주며 마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솔루션 상담 프로그램으로, 지난 17일 금요일 첫 방송 후 인생 상담 맛집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2회 예고 영상에서는 금쪽상담소를 찾은 가수 초아와 지플랫이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먼저 가수 초아는 밝은 모습 뒤에 숨겨져 있던 아픔을 고백하며 “도망가고 싶었다”고 털어놓는데. 오은영 박사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초아를 위한 은영매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멘털케어룸으로 또 다른 손님이 입장한다. 바로 가수 지플랫. 그가 스튜디오에 앉아 마음 속 깊숙한 이야기를 털어놓자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은 모두 탄식을 뱉으며 깜짝 놀라는데. 특히 오은영 박사는 지플랫을 위해 큰 다짐을 하고 왔다며, “오해 안 할 거죠?”라고 물어 그가 털어 놓는 고민에 대해 어떠한 맞춤 솔루션을 공개할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가수 초아와 지플랫의 인생 상담 스토리는 오는 9월 24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방송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호 된' 김선호, 추락은 한순간 [ST이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추락은 한순간이다. 정상…
기사이미지
'김선호 사생활 폭로'한 전 연인,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
기사이미지
파일럿→新 예능 출격…MBC 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