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훈 아내 김정임, 화보 촬영서 도발적인 여인 변신, 아들 "신이 내린 몸매"(살림남2) [TV캡처]

입력2021년 09월 18일(토) 22:08 최종수정2021년 09월 18일(토) 22:08
김정임, 홍성흔 /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이 화보 촬영을 통해 도발적인 여인으로 변신했다.

1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홍성흔, 김정임 부부의 아들 화철은 엄마 김정임을 보고 "엄마 왜 달밤에 운동 중이냐? 이미 신이 주신 몸매인데"라고 극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은은 때마침 나온 홍성흔에게 "며칠 있다가 화보 촬영할 때 원래는 나 혼자 찍는 거였는데 남편이랑 같이 부부 화보로 하면 안 되냐고 제안했떠니 나랑 같이 커플로 찍는 거다. 여보도 좀 관리해야 하지 않겠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홍성흔은 "나는 어디까지나 서포트 아니냐?> 화려하게 빛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물었따.

이후 홍석천은 화보에서 할 표정 연기를 연습하면서 허벅지를 걷어 보이며 아내 김정임을 유혹하겠다고 나셨다. 이에 홍화리는 눈을 질끈 감으며 "신고해라"라고 받아쳐 웃으믕을 자아냈다.

며칠 뒤 홍성흔, 김정임 부부는 아들 화철이를 매니저로 대동하고 화보 촬영 현장으로 향했다. 김정임은 섹시한 수트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고, 사람들의 탄성이 터졌다.

홍성흔은 평소와 완전히 다른 모습의 아내를 보고 "살림만 하던 분 맞냐? 모델이 너무 부담스럽다"면서 아내의 외모를 간접적으로 극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