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심은진 "♥전승빈에게 연애 한 달 만 프러포즈"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1일(화) 18:33 최종수정2021년 09월 21일(화) 18:34
심은진 전승빈 /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대한외국인' 심은진이 남편 전승빈과의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추석을 맞아 '가요톱10' 특집으로 김정민, 양동근, 심은진, 제아, 슬리피 등 10인의 가수 군단이 총출동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심은진은 1998년 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 '야야야' '인형' '겟 업' 등의 곡을 히트시켰고 이후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지난 1월 MBC 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전승빈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최근 결혼한 심은진에게 프러포즈에 대해 묻자 심은진은 "연애 한 달 만에 제가 먼저 '같이 살래?'하고 프러포즈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남편이 왜 자기 걸 뺏냐며 반지 주는 날은 자기가 하고 싶다고 말해서 반지 받는 날짜를 정해 줬다"며 남다른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대한외국인 팀에는 대한외국인 최고 실력자 에바에 버금가는 비밀병기 실력자가 등장했다. 긴장도 잠시, 파죽지세로 풀어나가는 퀴즈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5인의 대한외국인과 10인의 가수 군단의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은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