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리, 후속곡 ' DA DA DA' 활동 시작…24일 '뮤직뱅크'서 첫 무대

입력2021년 09월 23일(목) 10:00 최종수정2021년 09월 23일(목) 10:01
스카이리 / 사진=굿럿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스카이리(SKYLE)가 후속곡 'DA DA DA(다다다)'로 대세 K팝 신예의 자리를 굳힌다.

소속사 굿럭엔터테인먼트는 23일 "스카이리가 데뷔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FLY UP HIGH)에 이어 24일부터 후속곡 'DA DA DA'의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리는 24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DA DA DA'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DA DA DA'는 아이유, 우주소녀, 양요섭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KZ가 만들었다. 라틴과 트랩을 섞은 이국적인 하이브리드 댄스곡으로, 연인을 향한 사랑을 뜨겁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DA DA DA'는 스카이리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파워풀하고 걸크러쉬한 데뷔곡 무대와 차별화되는 성숙하고 러블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더 채현은 소속사를 통해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하다. 'DA DA DA'로 더욱 멋진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스카이리는 24일 '뮤직뱅크'에 이어 27일 아리랑TV의 음악프로그램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