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박우담, 입대 발표 "멋진 사람 돼 돌아올 것…멤버들 잘 부탁"

입력2021년 09월 23일(목) 15:00 최종수정2021년 09월 23일(목) 15:02
박우담 입대 /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박우담이 입대 소식을 전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디원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박우담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박우담은 디온리(Don1y, 팬덤명)를 위한 정성스런 손 편지를 공개했다.

박우담은 "군 복무를 잘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우리 디온리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며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이 함께라면 우리는 하나라고 생각한다. 더욱 멋진 사람이 돼 돌아오겠다"고 입대를 앞둔 심경을 밝혔다.

이어 "디온리에게 부탁이 있다.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원스 멤버들을 잘 부탁한다"면서 "멤버들에게도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온리들을 잘 부탁한다. 항상 건강하고 미소가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박우담은 "언제나 늘 곁에 있어줘서 진심으로 고맙고,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 사랑을 잊지 않고 늘 가슴에 품고 있겠다.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잘 지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우담은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그리고 조용근, 김현수, 정유준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 디원스로 2019년 데뷔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