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아이즈원 이채연, 첫 오피셜 포토 공개…본격 활동 신호탄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3:58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4:05
이채연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이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첫 번째 오피셜 포토 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새하얀 배경 속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 부츠를 착용한 이채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시크하면서도 청순함이 공존하는 독보적 분위기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스트레이트 헤어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이채연은 블랙 재킷과 골드 컬러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도시적인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다양한 포즈와 변화무쌍한 눈빛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채연은 그동안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보여왔다. 아이즈원(IZ*ONE) 활동 이후 첫 행보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피치스(Peaches)' 안무 커버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채연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