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울, '빨강 구두' OST '내 안에 넌 그대로' 가창…애절 메시지 전달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5:55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6:04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민울이 OST를 통해 안방극장에 애절한 메시지를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김민울은 수록곡 ‘내 안에 넌 그대로’ 녹음을 끝내고 25일 정오,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내 안에 넌 그대로’는 이별 후 가슴 아픈 극중 인물들의 심정을 그린다. ‘Love you 아직도 나는 너를 Missing you 보내지도 못해 / 널 지우고 니 흔적 다 버려도 아직 인가봐 / I love you 언제쯤 괜찮아질까 난 내 안에 넌 그대로 / 어떡해야 해 어떡해야 해 이런 날’이라는 후렴구를 통해 안타까운 마음을 형상화했다.

웅장한 사운드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 해 김민울만의 애절함이 감도는 목소리로 수준 높은 OST를 완성했다.

데뷔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오면서 2020년 12월 드라마 ‘누가 뭐래도’를 통해 OST 첫 가창에 나서서 ‘사랑하니까 아직도’를 발표한 후 오랜만에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선율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슴 속 깊이 각인되는 음성으로 자신만의 음색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울이 이별 테마의 OST로 극중 인물들의 모습을 세밀하게 표현한 곡”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