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3' 니크, '산타 모니카' 티저 공개…반전 매력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6:04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6:19
사진=SVent/ARGS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1인조 보이그룹 NIK(니크)의 데뷔곡 ‘Santa Monica(산타 모니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NIK의 데뷔곡 ‘Santa Monica’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NIK는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캐주얼한 의상을 통해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영상과 함께 공개된 ‘Santa Monica’의 힙하고 중독적인 사운드는 사랑에 빠진 남자로 변신한 NIK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한-일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G-EGG’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한일 합작 보이그룹 NIK의 데뷔곡 ‘Santa Monica’는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 이상향을 빗댄 공간 ‘산타 모니카’로 떠나자는 달콤한 세레나데를 담은 곡으로 NIK만의 당찬 무드와 독보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NIK는 27일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