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온주완, 주식과 하나 된 일상…반전의 재테크 마니아 [TV스포]

입력2021년 09월 24일(금) 17:48 최종수정2021년 09월 24일(금) 17:48
온주완 / 사진=MBC 나혼자산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온주완이 기상 직후 주식장부터 확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주식에 푹 빠진 배우 온주완의 일상이 공개된다.

온주완은 눈을 뜨자마자 스마트폰으로 주식 어플부터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줘 폭풍 공감을 유발한다. 온주완은 스트레칭을 하는 중에도, 커피를 마시는 중에도 주식 어플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주식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 온주완은 틈새시간마다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특히 절친과의 통화에서 "오늘 장은 별론데 종목은 괜찮다"는 분석 결과를 공유하는 등 반전의 '재테크 마니아' 면모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주식장을 한참 들여다보던 온주완은 급히 누군가를 픽업하러 나선다. 주식 투자를 함께하고 있는 15년 지기 절친들을 만나기 위한 것. 한낮의 카페에서 급 모임을 가진 온주완과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 주식 스터디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온주완은 주식 초보 친구를 위해 즉석에서 그래프 보는 법 강의에 나설 만큼 불타는 열정을 뽐냈다는 후문. 주식 이야기로 꽃을 피우던 온주완은 주식이 '떡상'하면 무얼 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이것'을 하겠다며 흘러나오는 미소를 숨기지 못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주완은 메뉴가 나오자마자 음료와 디저트 값을 'N분의 1'로 칼같이 정산하는 등 알뜰살뜰한 '경제력 만렙'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온주완과 절친 이상엽의 즉석 영상통화가 연결돼 이목을 끈다. 주식 스터디에 한창인 온주완에게 이상엽이 전화를 걸어온 것.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디스(?)와 애정이 듬뿍 묻어 나오는 찐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온주완의 주식과 하나 된 일상은 24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신민아·김선호, '로코 장인' 굳히기 ['갯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정 무해한 가슴 따뜻한…
기사이미지
"한심해"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부…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국민가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