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2년 만에 단독 공연 개최 "가장 권진아 다운 공연 될 것"

입력2021년 09월 28일(화) 18:32 최종수정2021년 09월 28일(화) 18:32
권진아 / 사진=안테나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약 2년 만에 단독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권진아가 오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1 단독 공연 ‘우리의 방식’을 개최한다. 2년 만에 준비한 단독 공연인 만큼 가장 권진아 다운 '권진아 방식'의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1월 데뷔 첫 단독 공연 ‘나의 모양’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단독 공연은 올해 2월에 발표한 권진아 EP ‘우리의 방식’과 동명의 공연이다. 직접 메인 프로듀서로 나선 EP ‘우리의 방식’에서 전곡을 자작곡으로 구성하며 가장 권진아 다운 음악을 들려주었던 만큼 이번 공연은 권진아의 진솔한 감정과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이번 공연에서는 올해 발표한 곡들은 물론 권진아의 독보적인 색깔이 묻어나는 다양한 곡을 들려줄 예정이며, 관객들과 진심 어린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권진아는 2016년 데뷔 음반 ‘웃긴 밤’을 시작으로 최근 발표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에 이르기까지 발라드부터 디스코 팝, R&B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적 역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스물다섯 해의 끝자락을 향해 가는 지금, 권진아가 어떤 특별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시간을 가득 채울지 기대가 모인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슬그머니 SNS…
기사이미지
'슈와버 만루포' 보스턴, ALCS 3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보스턴 레드삭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
기사이미지
'이터널스' 마동석, 美 월드 프리미…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신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