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 소감 "첫 리얼리티 예능 '해치치 않아' 매우 설레고 떨린다"

입력2021년 09월 28일(화) 18:34 최종수정2021년 09월 28일(화) 18:34
윤종훈 / 사진=tvN '해치지 않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펜트하우스'의 주역 윤종훈이 첫 리얼리티 도전 소감을 전했다.

윤종훈은 28일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치 않아' 첫 방송을 앞두고 "매우 설레고 떨린다"라고 말했다.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윤철 역을 맡은 윤종훈은 3개 시즌의 대장정을 마쳤다. 섬세한 감정 연기와 여심을 사로잡는 캐릭터를 통해 '병약 섹시'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는 첫 리얼리티 예능 도전에 나섰다.

그간 토크쇼나 버라이어티 예능에는 다수 출연한 바 있지만 리얼 그대로의 윤종훈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은 '해치지 않아'가 첫 도전. '인간 윤종훈'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해치지 않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엄기준, 봉태규와 함께 출연, 드라마 속 케미스트리가 현실 예능에서는 어떻게 이어질지도 주요 관전 포인트다.

윤종훈은 "첫 야외 관찰 프로그램을 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떨렸다. 하지만 신뢰하고 좋아하는 (엄)기준 형과 (봉) 태규 형이 함께 해서, 또 좋은 제작진분들 덕분에 용기가 생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게스트로 와주신 (이)지아 누나,(한)지현 양, (김)영대 군, (김)소연 누나, (최)예빈 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게스트 출연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펜트하우스' 출연 배우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끝으로 "진심을 다 해 임했고 '해치지 않아'가 마무리 될 때 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 "시청자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봐주신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윤종훈과 엄기준, 봉태규가 출연하는 tvN '해치지 않아'는 국가대표 빌런들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이다. 28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없는 확대·재생산…김선호 사태, 새 국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
기사이미지
故 이치훈 모친 별세…"아들 만나 …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BJ 故 이치훈이 세상을 떠난 지 약 1년…
기사이미지
'김구라 子' 그리, 코로나19 백신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아들인 래퍼 그리가 …
기사이미지
최성봉, 거짓 암 투병→데이트 폭력 의혹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거짓 암 투병 의혹을 받고…
기사이미지
"낙태 종용 아닌 합의" 김선호 지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지…
기사이미지
애플TV·디즈니+ 11월 韓 상륙, 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애플TV+와 디즈니+가 한국에 상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