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 루키' 알렉사, MLB 국가 가창 이어 LA 팬사인회도 성황

입력2021년 10월 05일(화) 08:57 최종수정2021년 10월 05일(화) 09:44
알렉사 /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알렉사(AleXa)가 미국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미국 국가를 가창한 무대에 이어 현지 팬 사인회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9일 저녁 7시(이하 현지시각)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샌디에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앞서 미국 국가를 선수들과 관객들 앞에서 선보였던 알렉사가 지난 1일과 2일 팬들을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를 LA 아메바 뮤직과 초이스 뮤직에서 진행했다.

알렉사의 이번 팬 사인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K팝 아티스트 최초의 미국 대면 팬 사인회 개최라는 의미를 갖는다. LA 소재의 현존하는 가장 큰 오프라인 음반 매장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리스너들의 성지로 손꼽히는 아메바 뮤직이란 장소도 그 상징성을 더했다. 또한 아메바 뮤직에서 진행했던 최초의 K팝 행사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팬 사인회에서 알렉사는 팬 한 명 한 명과 환한 미소로 마주하며 눈을 맞추고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콘택트는 물론 함께 셀카 찍기 등 다정다감한 팬 서비스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사인회에는 성별, 나이를 가리지 않는 알렉사의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알렉사는 "저를 보기 위해 중국,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등 멀리서 와주신 팬분들까지 있다니 놀랐다"며 "첫 사인회라 떨리고 긴장도 됐지만 팬 여러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