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X일레인, '하이클래스' OST 부른다 "켄지·이나일 합작품"

입력2021년 10월 05일(화) 09:37 최종수정2021년 10월 05일(화) 09:42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샤이니의 온유와 OST 숨은 강자 일레인이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OST로 뭉쳤다.

5일 ‘하이클래스’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실력파 보컬 온유와 OST 숨은 강자 일레인이 함께 부른 곡 ‘블루’(Blue)가 금일 정오 발매된다. SM 작곡가이자 이번 작품의 공동 음악감독인 켄지와 이나일 감독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고 밝혔다.

샤이니 온유는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컬로 정평이 나 있으며, 앞서 ‘너는 나의 봄’, ‘태양의 노래’, ‘이별유예, 일주일’ 등의 다양한 작품의 OST 가창에도 왕성히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일레인은 현재 방영 중인 ‘검은 태양’을 포함해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도솔솔라라솔’, ‘보이스4’, ‘유 레이즈 미 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의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이번에 ‘하이클래스’를 통해 온유와 입을 맞추게 됐다.

‘블루’는 앞서 전파를 탄 ‘하이클래스’ 7회, 8회의 엔딩곡으로 먼저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곡으로, 매혹적인 보컬의 주인공인 온유와 일레인이 함께 불러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OST 제작사에 따르면 ‘블루’는 거친 파도 같은 인생에 휘말려 지친 순간 한 줄기 빛처럼 다가온 존재에 대한 경이로움과 따스한 사랑을 노래한 곡. 온유의 감성적인 보컬, 일레인의 개성 있는 음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륜, 과감한 비장의 카드 ['쇼윈도:여왕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첫방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기사이미지
노하우라더니…조민아, 알바생 방패…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과거 불거…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2년만 첫 대면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