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글래시' 챌린지 열풍…아이즈원·있지·스테이씨 참여

입력2021년 10월 10일(일) 15:59 최종수정2021년 10월 10일(일) 16:00
글래시 챌린지 / 사진=조유리 공식 SNS, 스테이씨, 엔조이커플 SNS, 틱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조유리의 신곡 '글래시'가 SNS 챌린지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조유리가 지난 7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글래시(GLASSY)'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글래시' 챌린지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조유리는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강혜원, 최예나와 함께 '글래시' 챌린지를 선보였다. 권은비, 강혜원, 최예나는 지난 7일 진행된 조유리의 팬 쇼케이스에 깜짝 방문해 직접 조유리를 응원한 데에 이어, 현장에서 챌린지까지 참여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또한 인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이 조유리와 함께 챌린지에 참여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그룹 있지(ITZY) 역시 조유리와 안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그룹 스테이씨(STAYC)는 직접 챌린지 영상을 직접 업로드하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글래시'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왜곡 없이 나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조유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 또한 돋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