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측 "도 넘은 악플러에 고통, 선처 없는 법적 조치" [공식입장]

입력2021년 10월 13일(수) 14:45 최종수정2021년 10월 13일(수) 14:45
선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어비스컴퍼니가 소속 가수 선미를 보호하기 위해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조치에 나서기로 했다.

어비스컴퍼니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2019년 8월에 게시한 공지를 바탕으로 악성 댓글,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글을 게시하는 행위에 대해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했으며, 당시 악플러들은 벌금형 약식기소 처분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모욕을 동반한 악의적인 게시물을 작성하는 행위를 다수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아티스트의 인격을 침해하는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없이 합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자체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팬들의 제보도 함께 접수해 강력한 후속 조치를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앞서 선미는 지난 11일, SNS를 통해 자신을 향한 도가 지나친 악성 게시물을 공개하고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어비스컴퍼니는 지난 2019년에도 악플러에게 선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한데 이어 이번에도 강력한 대응으로 아티스트 보호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선미는 지난 8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1/6’을 통해 더욱 다채로워진 ‘선미팝’을 선보였으며, 오는 30일에는 2년 만에 온라인으로 콘서트 ‘GOOD GIRL GONE MAD’를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