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데뷔' JT&MARCUS, '너에게 닿기를' 뮤비 티저 공개

입력2021년 10월 13일(수) 15:38 최종수정2021년 10월 13일(수) 15:50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가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T&MARCUS(JT·김준태, MARCUS·이재준)는 13일 낮 12시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바닷가에 홀로 서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여성이 등장한다. 영상의 배경에는 청량한 분위기의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삽입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제는 네가 아프지 않게. 네가 나를 싫어하지 않게"라는 가사가 옛 연인에 대한 아련한 감성을 자극해 발매될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영상 마지막에는 타이틀곡명 '너에게 닿기를'과 함께 'OCT 14th 12:00 KST'라는 문구가 공개돼 오는 14일 정오 데뷔곡이 발매됨을 알렸다.

JT&MARCUS는 MLD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하는 2인조 R&B 그룹이다. 멤버 제이티와 마커스는 과거 그룹 트레이(TREI)로 함께 활동한 바 있다. 탄탄한 실력과 무대 경험을 겸비한 제이티와 마커스의 재데뷔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